이용후기”에 대한 답글 29개

  1. 에리카

    산전관리 한번 받고, 맘에 들어서 출산 후에 산후관리까지 받고 있어요.
    힘든 출산을 했어서, 출산 직후에 정말 몸이 안좋고 많이 불편했는데, 5회 받은 지금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어요.
    2시간 동안, 여러가지 테크닉과 기계들로 몸 구석구석을 케어 해주시는데 받고나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공부도 많이 하시고 기술도 많이 알고 계셔서, 그때 그때 안좋은 부분을 캐치하시는 것도 케어 해주시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더라구요. 물론 손으로 만져주시는 것도 굉장히 시원하지만, 여러 기계를 이용하셔서 진짜 깊숙하게 케어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산후에 릴렉신 호르몬이 나와서, 산후관리를 열심히 하면 원래 안좋았던 곳들도 수월하게 좋아질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정해져있는 코스가 아니라, 늘 다른 방식으로 케어를 해주셔서 늘 새롭고 짜릿해요 ㅎㅎ
    시간도 허투루 쓰지 않으시고, 꽉꽉 채워서 관리해주셔서 더 감동 이었어요. 저는 산후관리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돈과 시간을 투자한 만큼 몸은 좋아지는 거 같아요.

    좋아요

  2. Daniel Song

    Sara Jung spa was one of the best spas I have ever visited, I have gotten a power tree, 3D facials and body massage from her and she and her assistant not only gives relaxing massages but has a very good understanding of what kind of massages you need for the body. Highly recommended

    좋아요

  3. 윤지은

    첫째 출산후 산후관리를 받을 수있는 곳을 찾다가
    지인소개로 알게 되어 관리를 받았고,
    이번엔 둘째낳고 다시 한번 찾게됐어요.
    첫째 낳고 뭣 모르고 지내다 6개월이 지난 후에야 관리 시작해서 아쉬움이 있었어요ㅠㅠ 진작와서 받을껄!!
    그래도 원장님이 열심히 관리해주신 덕분에 많이 회복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둘째낳고 한달 지나자마자 원장님께 연락드려서 열심히 다니며 산후관리 받았어요.
    3-4회 까지는 큰 변화를 못느꼈는데 6회정도 지나니
    한번 받고나면 눈에 띄게 몸에 변화가 생기더라구요.
    출산후 나왔던 배도 많이 들어가고 붓기도 빨리 빠지고
    무엇보다 허리랑 다리, 얼굴쪽 라인 잡아주시는데
    관리끝나고 거울보면 라인이 정말 확!! 잡혀서 티가 제대로 나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가장 좋았던 건 출산후 있었던 다리 통증과 허리 통증이 많이 완화되면서 전체적으로 몸이 많이 가벼워진걸 느꼈어요.
    원장님이 그날그날 몸상태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관리해주시고 원장님과 관리사님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다정하셔서 마음적으로도 많이 위로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출산하신 분들 산후관리로 정말 추천드려요!!:)
    아, 산전관리 프로그램도 있어서 5,6년째 애기가 안생기다가 꾸준히 관리받고 임신하신 분들도 있다고 들었어요.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4. 다교

    사라정을 만나고 좋아진 몸
    캐나다와서 몸이 더 뻐근함을느끼고 있던 찰나에 친구소개로 사라정원장님을 만나 바디관리를 시작했고 한번 한번 받을 때마다 확확 달라진 몸이 보일정도로 좋아졌어요~
    여러 프로그램이 있는데 원장님과의 상담 후 맞춤형으로 잘 진행해 주시고 정말 정성껏 관리해주셔요.
    사라정 스킨케어갈 날이 기다려지고 갔다오면 힐링되니 적극 추천해요^^

    좋아요

  5. Ashley

    I initially visited the spa for a facial to treat my ongoing acne problems. Sarah was very knowledgeable, honest and explained to me in details of her analysis of my skin. Based on her recommendations,I decided to combine body treatments along with facials, and have to say, I’m very impressed with how much my skin has improved. Sarah is always sharing advice and tips on what I can do at home and makes me feel she sincerely cares. Both Sarah and her staff are very professional and I absolutely recommend this spa!

    좋아요

  6. Gloria Choi

    저는 교통사고 휴우증이 너무 커서 고생하던 참에 친구 추천으로 사라정 스킨케어를 알게 되었어요.
    닥터들이나 스페셜리스트들도 제 고통을 전혀 이해 못하고, 또 제 이야기를 무시로 흘리는걸 보고 너무 힘들고 지치던 차에 원장님께 관리를 받았는데, 바디 관리 뿐만 아니라 제 고통도 이해해 주시는 원장님 덕분에 마음도 많이 위로받았어요. 원장님의 그런 애정이 없었다면 아마 저는 너무 고통스러운 시간들로 그 시간들을 채웠을꺼예요.

    또 매번 열심히 공부하시고 제가 흘려서 한 이야기도 놓치지 않고 다음번에 적용해 주시는 걸 볼때마다 정말 인정도 있으시지만, 본인의 일에 열정이 있으심을 알 수 있었답니다. 말만 그런게 아니라 정말 이곳에서 관리받고 몸이 너무 좋아져서 이제는 사람처럼 살 수 있어요.^^
    저희 가족들은 이건 정말 원장님과 관리해주신 직원분들이 아니셨다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이 들정도예요.

    건강도 찾았지만, 더욱더 이쁜 바디를 가지게 되고, 또 그런 절 더 사랑하게 되는 법을 알게 된거 같아요. 저는 정말 이곳을 알게되서 기뻐요~^^
    혹시 저와 같이 고민하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 저와 같이 긍정적이고 변화되는 자신을 경험하셨으면 좋겠어요. 몸도 치유가 되지만, 마음을 이해하고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옆에 있다는 것은 정말 든든하고 기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건강하고 예쁜 삶을 함께 꾸렸으면 좋겠어요. 원장님과 직원분들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좋아요

  7. 익명

    Everything perfect in this place, the owner and the spa specialist are amazing, friendly and caring the customers so much.
    i was taken care of while preparing the wedding .
    it helped me a lot and my wedding is perfect.
    if you are preparing to get married, i would recommend it!!!

    좋아요

  8. jihyoun seo

    뇌수술 여러번 후 건강상태가 너무 안 좋은 상태로 다른 마사지 샾을 전전하다가 마지막 선택으로 사라정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곳을 진작 알았다면 회복이 더 빨랐을 거라 생각되네요 ㅠㅜ 원장님께서 여러가지 복합적인 저의 건강상태에 따라 맞춤관리로 다양한 지식과 흥미로운 최신식 치료 장비들로 무장하여 성심성의껏 치료해 주심에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공부하고 노력하시기에 온전히 고객들에게 극대화된 효과를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단지 마사지 뿐 아니라 고급화된 치료 장비를 한국에서부터 가져오셔서 캐나다 어떤 곳에서도 받을 수 없는 특별한 관리를 받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고 전 자신있게 다른 분들에 적극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번창하세요 원장님 !!!

    좋아요

  9. 익명

    I have been receiving deep tissue massage therapy for over the year now. I definitely this service is knowledgeable, prompt and friendly. They always offer variety of treatments using special suction machines and heating system that made me boost up metabolism and circulation all part of my body. I was warm and totally at ease the entire time, and by the end of the massage I was incredibly relaxed and free of muscle tension. I am now in good body shape after 10 sessions of whole body massage. I highly recommend the Sarah Jung Spa !!!

    좋아요

  10. Dohye Kim

    저는 메디케어 디럭스로 받았는데, 진짜 왜 이제 여기를 알았나 싶을 정도로
    원장님도 제 근본적인 문제부터 찾아서 문제점 알려주시구 어떤 프로그램하면 좋은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찜질까지 정말 완벽하게 케어받아서 끝나고 나서 정말 기분좋게 걸어왔어요..

    케어받을때 제가 궁금했던 질문들 다 하나하나 전문지식으로 얘기해주시고 마음 편하게 대해 주셔서 저도 모르게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하고 그랬던기억이나요 😉

    정말 그냥 일로써가 아니라 사람대사람으로 잘 대해주시고 또 실력있으셔서 더더욱 좋았어요!
    여러분 꼭 여기오셔서 건강한 몸 만드세요! 또 갈게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좋아요

  11. 최하련

    밴쿠버 유학오고나서 달라진 식습관때문인지 좋던피부가 다 뒤집어져서 여드름이 엄청났어요. 거의 두 달 동안 혼자 쥐어짜보고 좋다는 팩,화장품계속 바르다가 오히려 흉터남고 더 악화되서 안되겠다 싶은 마음에 구글로 하루종일 검색해서 찾아왔어요. 그리고 정말 한 달 패키지끊고 그안에 여드름 싹 다 없어졌습니다 관리받는동안 어디가 안좋고 뭘하면 좋겠다,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정말 믿을만한 곳이에요

    제가 고등학교때 이렇게 한번 더 뒤집어져서 그땐 일년가까이 고생하다 피부과다니면서 약 먹으면서 없앴거든요
    근데 여긴 약도 안먹고 정말 샵에서 관리 일주일에 한번씩 받은거 뿐인데 금방 나아졌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학생인데다 다운타운살아서 너무 먼 거리라 여드름치료끝나면 그만하려고했는데 얼굴선케어 한번 받아보고 어느새 결제하고있는..
    신세계에요 코가 살아나고 눈도 커지는거 같아요
    강추합니다 ㅠㅠ 너무좋아요

    좋아요

  12. 케이티

    등관리 너무너무 좋아요~ 신기하게 안색이 환해지고 몸이 너무 가벼워 집니다. 만성 근육통에 극건성 피부인데 등관리랑 얼굴관리 동시에 받고 너무 좋아졌어요~~ 저는 등관리랑 얼굴 관리랑 교차로 받고 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좋아요

  13. Min jung Kim

    유로피안 마사지
    이 마사지는 제가 중국 여행 갔다가 장시간 비행기를 이용해서 인지 피곤함이 가시지 않아서…. 원장님이 추천해주셔서 ^-^ 중국에서 돌아오자마자 받았던 관리인데요.

    몸 전체를 오일로 마사지 해주셔서 쌓여있던 피로를 정말 말끔히 없애주셔서 좋았답니다. 보통 중국 마사지나 캐나다 로컬 마사지 샾에 몸 전체 마사지 받으러 가면 뭔가 손이나 발끝은 제대로 해주지 않는 다는 느낌이 강하고 디테일하게 하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아 돈 아까울때가 있었는데…. 사라정 스킨케어 에서 받았던 유로피안 마사지는 정말 머리 끝부터 손끝 발끝 까지 세심하고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셔서 여행으로 쌓여있던 피곤함과 무기력감을 풀어지고 몸이 릴렉스하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좋아요

  14. 현경지

    여드름특수케어(90분) 피부가 튼튼!
    처음에 여드름때문에 샵을 찾았었는데, 피부 자체를 튼튼히 하는 관리도 겸해서 받았어요.
    전에 다니던 샵에서 보다 여드름을 더 짜지 않아도 여드름이 재발하는 빈도가 줄어들고
    다시재발하기까지 기간도 더 오래 걸려요 그만큼 피부가 튼튼해져서 그런것 같아요
    심한 건성인데 전보다는 많이 촉촉해지고 튼튼해 진거 같아요

    원인을 잡아서 관리 해주셔서 참 조아효@@

    좋아요

  15. 김민정

    전신경락/마사지 – 복부, 다리, 발
    초반에 경락마사지를 받았을땐 목과 어깨 문제를 고치기 위해서 치료를 받았지만 어깨와 목 결림이 나아지지고 난후 관리 중간 부터는 복부와 다리 그리고 발을 중점적으로 관리 받았습니다, 복부 같은경우에는 제가 어렸을때 생리통이 심하고 항상 몸에 (손,발,복부) 냉기가 많아 고생이 많다고 말씀드렸더니, 원장님이 그러면 나중에 임신할때 힘들다고 전신경락마사지를 받기를 잘했다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복부 같은 경우는 관리 받을때 따뜻하게 해주는 크림?을 복부에 도포해주시고 기계로 마사지 해주시는데 처음에는 너무 뜨겁다고 느꼈는데 사실 제 몸이 차가워서 그렇게 느꼇던거였습니다. 나중에 몸이 점점 좋아질때는 같은 온도로 마사지를 받아도 그냥 따뜻하다 느낌을 받았고요. 확실히 복부가 따뜻해지니까 생리할때도 예전처럼 피곤하지도 않고? 그 생리할때 항상 아랫배가 차지고 욱신?욱신?거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게 없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리와 발 같은경우는 제가 하루종일 서있다 보니 저는 몰랐는데 습관적으로 짝다리를 집고 서있어서 몸 왼쪽이 조금 틀어져 있었고 종아리 부종도 좀 있어서 마사지 받았는데요. 확실이 받을때 아프긴 한데 ㅜㅜ 받고 나면 다리 길이가 다리 원래대로 돌아와있고 그 종아리 밑에 복숭아뼈 연결되는 부분이 아프지 않고 땡땡 붓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발은 마사지 받을때 정말 아팠습니다 ㅜㅜ 원장님이 친절히 어디가 안 좋은 부분이라고 말씀해 주시고 마사지 하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발은 제가 몸이 안 좋아서 그렇지 너무 아팠습니다. 그래도 관리 받고 발 부분도 그? 뒤꿈치 부분이 무거워지는 느낌(조금 굽있는신발이나 하이힐 오래 신었을때 느낌 아시죠?)이 사라져서 좋았습니다.

    좋아요

  16. 김민정

    전신경락마사지 – 허리, 골반, 가슴
    전신경락마시지 거의 끝무렵에 받은 부분은 허리와 가슴인데요~ 허리 같은경우는 제가 요즘 이사준비를 하면서 계속 숙였다 일어섰다를 반복했더니 꼬리뼈 부분이랑 그 허리 중간부분이 좋지 않아서 관리를 받았습니다.
    아 그리고 관리 이야기를 하기 전에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처음에 전신경락마사지를 받으시면 저처럼 몸이 안 좋은 상태라면 몸이 막 뜨겁기만 해지고 땀은 별로 안 나실수도 있어요 근데 저도 몸이 점점 좋아지다 보니까 나중에는 땀도 막 흐르듯이 나고 몸도 금방 열이 올라 순환이 잘 되는걸 느끼거든요~ 그니까 처음에 저처럼 막 뜨겁기만 한다 해도 걱정 안 하셔도 될거예요~ 그리고 초반에 몸이 안좋을때 너무 뜨겁다고 느끼시면 원장님이나 일하시는 스텝분에서 말씀드리면 바로 온도 체크해주시고 내려 주시니까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

    다시 돌아와서 허리 관리를 받을때는 뭔가? 지압 받는 다는 느낌이 더 강했어요~ 뭔가 틀어진걸 바로 맞춘다는 느낌 그리고 허리뼈를 원장님께서 나무?경락 망치라고 해야하나? 그걸로 살짝씩 두드리면서 뭔가 삐뚤어진 뼈를 다시 일자로 맞쳐주셨는데요? 이건 아프지 않고 시원했습니다. 아 그리고 허리관리 받으면서 왼쪽 골반도 같이 관리 받았는데~ 골반 치료 받을때도 허리와 마찬가지로 경락?지압 정도의 압으로 치료 받아서 살짝 아프면서 시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전에도 여드름치료겸 해서 관리 받을때 가슴은 전체적으로 받아보긴 했지만 몇일전에 받았던 치료는 처음이라 써봐요~ 몸이 건강한 곳이 없는건지…ㅜㅜ 가슴에 큰 부황?모양 같은걸로 마시자 받았는데 이 치료는 가슴 볼륨 업도 해주면서 뭉쳐있던 림프와 혈액 순환을 돕는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이 치료 받고 가슴이 복부랑 허리 부항치료 받았을때 보다 엄청 빨개져서 놀라긴 했는데 원장님이 그만큼 가슴쪽이 혈액순환이 안 되고 림프선이 막혀있던거라고 해주셔서 안심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이틀 지나니까 빨개졌던 부분도 확 사라지고 가슴이 (그 생리전에 딱딱하게 굳어있고 뭉쳐있는 느낌 아시나요?) 뭔가 잡히는 느낌이었는데 그 느낌도 없어지고 가슴이 탄탄해지고 건강해진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

    좋아요

  17. Ciel

    신부관리
    저는 여기에서 신부관리 받았었는데 얼굴이랑 머리 형이 달라졌었어요. 사람들도 많이 예뻐졌다고 알아보고 효과가 확실히 있어서 돈 안아까운것 같아요. 저도 소개로 한번가봤는데 원장님이 성심성의것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좋아요

  18. E.S

    건성피부
    피부가 고민 되시면 사라정 스킨케어를 찾아 가 보세여. 친철한 상담과 본인에 맞는 맞춤 피부 관리를 받으실수 있어여. 저두 피부가 건성이라서 주름이 많이 생겨서 고민이 였는데….지금은 좋아여..드라이 하지 않아서…

    좋아요

  19. Claire

    리프팅케어 (90분)좋아요 ^^
    피부가 무척 예민해서 관리를 잘 못 받으면 오히려 트라블이 생기는 타입인데,
    신경 써주셔서 상담해주시고, 피부 타입에 맞는 관리를 해주셔서 피부가 점점 건강해지고 있어요. ^^ 딱 정해진 한가지 방법이 아니라 피부 타입과, 문제점을 보시고 그때 그때 제일 적당하고 좋은 방법으로 관리해주시는 것도 좋구요. 뭉쳐져있던 근육도 풀어지고 얼굴선도 점점 균형잡혀지는 것 같아요. ^^

    Liked by 1명

  20. Cindy

    산후관리
    울에 아기를 낳고 산후조리도 했는데 아이가 점점 무거워지고 활동량이 늘어나다보니 다리나 무릎에 무리가 가서 통증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육아때문에 피곤해서 그런줄 알고 일회성 스파를 할까 알아보다가 산후관리 프로그램이 있는 사라 정 스파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몰랐는데 개인 맞춤형으로 통증이 있는 부분을 집중 관리 해 주셨구요. 통증이 나아지는 정도를 봐가면서 스케쥴을 정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사지 받을때 쓰는 바디 오일도 모유수유에 전혀 문제없는 제품이라 설명해 주셔서 안심이 됐구요. 무릎과 종아리 부분을 제일 먼저 관리 받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너무 아팠지만 관리 받고 가벼워진 느낌으로 걷기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발목도 관리를 받았더니 앉았다가 일어나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발목 마사지할때는 무릎과 다리보다 덜 아팠습니다. 다른 스파처럼 시간 다 됐다고 서둘러 끝내지 않고 철저히 고객 맞춤형으로 관리가 더 필요한 부분은 알아서 더 잘 해주시고 빨리빨리 대충대충 하는게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다른 스파는 처음엔 잘 해주다가 시간이 다 되어가면 서둘러 끝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사라정 스파는 고객에게 더 맞춰주시는거 같습니다. 지금은 산후관리 프로그램 상체를 관리 받고 있는데 곧 후기 올리겠습니다.

    좋아요

  21. 김민정

    여드름 치료 & 얼굴선케어
    6년 유학생활하면서 항상 여드름으로 스트레스 많이받고 한국갈때마다 레이저필링 & 치료도 받고 여드름약(제로규탄) 먹고 그랬는데 한국에서 치료 받고 쉴때는 괜찮다가 밴쿠버만 돌아오면 다시 심해지곤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엔 취직 준비하면서 정말 여드름이 최고치를 찍어서 여기서 여기저기 발품팔아가면서 관리도 받아보고 레이저도 받고 했는데 그때만 괜찮다가 또 다시 여드름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때 정말 스트레스장난 아니었는데ㅠㅠ 진짜 운좋게도 사라정 원장님을 만나게 되어서 관리& 치료 받은 이후에 (아직도 치료중이지만) 정말 많이 좋아졌답니다. 많은 분들과 이 경험을 공유 하고 싶어서 후기 남기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관리전

    -> 여드름이 관자 놀이, 얼굴선, 볼, 귀 뒷부분, 목 & 어깨 연결부분, 머리속에 짜기 힘든? 곳에 나 취업준비 하면서 면접보러 다닐때마다 스트레스가 엄청났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여드름치료와 얼굴선케어를 추천해 주셨는데 그 이유는 제 여드름의 원인의 목의 혈액순환 문제 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관리후

    -> 우선 눈에 뛰게 얼굴에 여드름이 없어졌고 예전에는 항상 귀 뒷부분이랑 목을 만지면 좁쌀보다 큰 여드름이 만져저 짜증이 나고 힘들었는데 그것도 다 없어졌습니다. 관지놀이 부분은 없어졌다가 일을 하다 보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직도 2-3개씩 올라오기는 하는데 예전처럼 막 눈에 뛰는 크기는 아니고 주말에 쉬면 가라앉는다고 해야할까요? 또 주위사람들도 피부가 정말 좋아지고 얼굴이 많이 부드러워져 보인다고 말씀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관리받기전에는 여드름도 문제였지만 턱선때문인지 조금 날카로워 보인다는 말을 종종 들었는데 관리후에는 친구들, 가족, 주위분들도 정말 관리 받기 잘했다면서 얼굴선이 동글해지고 부드럽고 인상이 유해보인다는 좋은 말씀을 해주셔서 정말 원장님께 감사드리고 저처럼 여드름으로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꼭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

    좋아요

  22. 한은순

    3D입체동안관리 정말 좋아여
    광대뼈가 굉장히 큰편이라서 제 얼굴은 그 부분이 특히나 드러나 보이는데 3D해서 부드럽게 얼굴형을 잡아 주면서 균형을 잡아 주드라구여. 그리구 머리 마사지두 같이 하기 때문에 머리가 개운하면서 상쾌하구 맑아여. 그래서 기분이 좋아지드라구여. 제가 정말 좋아하는 코스중에 하나예여….

    좋아요

  23. 정다은

    슬림라인(80분)하체 관리 후기
    제가 전제척으로 살이 많은데 유독 허벅지도 너무 두꺼워서 하체 관리를 받았어요 정말 아프긴 한데요. 아픈만큼 효과가 있어서 놀랐어요 솔직히 5회 관리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라인이 확 달라진게 눈에 띄구요 원장님이 조금이라도 더 효과 봤으면 하시는 마음에 딱 정해진 시간 칼같이 끝내시지 안고 조금씩 더 신경 써주셔서 해주셔서 더 감동이였어요. 하체 고민있으신 분들에게 강추 하고 싶습니다!

    좋아요

  24. 오시연

    바디관리 받았습니다!!! 이럴 수 있어요 원장님?!
    원장님의 서비스정신과 고객을 위하는 마음,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정말 괜찮은 스킨케어샵, 바디관리샵 찾기가 어려워서 고민중이였는데 여러군데 다녀보고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갔던 곳이 사라정스킨케어였습니다.
    한국과 비교가 안되는 심지어 저에게는 한국보다 더 좋은 곳이였습니다.
    원장님께서 직접 손님케어 해주시고 정성이 보이고 진심어린 걱정을 해주시는 분은 원장님이 처음이셨습니다. 오히려 샵원장님이 아니라 언니같더군요:) 편하게 대해주시고 결과를 보여주려고 하시는 모습에서 감동받았어요….

    처음에는 다리관리때문에 갔었지만 케어 받고 좋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는 상체 얼굴까지 욕심내보려고합니다. 앞으로 기대 엄청되네요…ㅎㅎ 케어받고 싶으신 분들께서 의심없이 오시면 아, 진작올걸 인연이 이렇게 만들어지는구나라고 생각하시게 될거에요…원장님덕에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가네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복 정말 많이 받으실거에요!!

    좋아요

  25. 홍한나

    전신마사지, 오렌지테라피,물광테라피 다 좋아요~~^^
    저는 아기 낳고 산후관리도 잘하지못하고 무리하게 일을 하는바람에 여기저기 정말 고장난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였는데..
    몸을 가만히 있을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고 뼈 마디 마디 안 아픈데없이 목은 무겁고 등은잘펴지지도않고 정말 너무힘들었습니다.

    여긴딱히 정형외과가 있는것도 아니고 어딜가야하나 고민중에 우연히 사라정 스킨케어에 가게되었습니다.. 원장님을만나.. 목.등.허리 복부 안 고쳐진 곳이 다 고쳐졌고.. 갑자기 3달만에 10kg 이상 살이쪘더니 우울증이 오더라구요.

    정말아시는것도많고.. 정성껏 관리해주신덕분에 전2달만에 7 kg 이상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근본적으로 고쳐주시기때문에 다니다보면 안좋았던곳이 계속발견되고 고쳐지고…..너무좋습니다.

    사라정 스킨케어 강추합니다..저는정말 효과를 많이본 1인으로서 관리 프로그램 추천도
    그사람에맞는프로그램으로 추천해주시니.원장님 추천대로만 하면 효과짱입니다.
    진짜 대박인데.. 보여드릴수도 없고 답답 ㅋㅋ절대 후회안하실꺼에요~~

    좋아요

  26. 이지윤

    스킨케어 받았어요~
    캐나다에 온지도 벌써 7개월이 넘어가네요..첨에 올땐 몰랐는데 여름한번 겪고 나니깐 피부가 완전 상했지모에요.
    그래서 계속 피부과 여기저기 찾다가 결국 이곳 사라정 스킨캐어를 방문했었죠..
    첨엔 그냥 한번 가보자~였는데 가서 지금까지 계속 다니고 있어요..
    너무 친절하신데다가 관리도 어찌나 잘해주시는지..얼굴윤곽 잡아주는것 미백관리 이런거 받았는데 (여러 다양한것들 있어요) 받고 올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답니다..피부결도 좋아지고 윤관도 되살아 나고 있으니깐요~원장님 감사해요~^^*

    좋아요

  27. 구소희

    어제 물광 테라피 받았어요~
    한국갔다가 돌아와서 그동안 사라정의 손길에 굶주려 있던 피부가 어제 완전히 호강을 했어요.
    원래 건조한데다가 푸석푸석하기까지 했었는데..
    새로운 물광 테라피 관리를 받고나니 오늘 아침까지 촉촉함이 느껴지고..
    살짝 아프긴 하지만 얼굴형이나.. 얼굴의 근육 하나하나가 탱탱하니 살아나는 느낌…
    관리 받는 내내… 정말 내 피부가 호강하는구나 싶게 여러가지 기계와 손길로
    달래고 뿌리고 .. 피부 속속들이 정성이 느껴졌어요..
    한국에서도 여러번 관리도 받고.. 캐나다에서도 받아봤지만..
    역시 사라님의 한번 관리가 다른 곳에서 여러번 받는 것 보다 낫답니다..
    그럼.. 예쁜 피부로 웃는 하루 되자구요~~ ^^*
    ,한국갔다가 돌아와서 그동안 사라정의 손길에 굶주려 있던 피부가 어제 완전히 호강을 했어요.
    원래 건조한데다가 푸석푸석하기까지 했었는데..새로운 물광 테라피 관리를 받고나니 오늘 아침까지 촉촉함이 느껴지고..살짝 아프긴 하지만 얼굴형이나.. 얼굴의 근육 하나하나가 탱탱하니 살아나는 느낌…관리 받는 내내… 정말 내 피부가 호강하는구나 싶게 여러가지 기계와 손길로 달래고 뿌리고 .. 피부 속속들이 정성이 느껴졌어요..한국에서도 여러번 관리도 받고.. 캐나다에서도 받아봤지만..역시 사라님의 한번 관리가 다른 곳에서 여러번 받는 것 보다 낫답니다..그럼.. 예쁜 피부로 웃는 하루 되자구요~~ ^^*

    좋아요

  28. 꽃같은 내얼굴

    사라정 원장님을 만난건 제게 크나큰 행운 입니다.
    사라정 원장을 첨 뵌건 원장님께서 다른 스킨케어샵 직원들 교육해 주시러 오셨을때 입니다.

    전 사라정 원장님께서 그곳에 새로 오신분인줄 알고 너무 맘에 들어서 10회를 끊었었어요.
    근데 얼마 안돼서 사라 지셔서 너무 속상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수소문을 해도 찾을길이 없었는데 우연찮게 다시 만나게 됐고 그 이후로 쭈욱 원장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스킨캐어샵을 다녀봤지만 사라 원장님처럼 실력과 지식을 겸비한 분 이 없으세요.
    북미주 챔피언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몇달동안 샵을 닫으신다고 해서 어디 가시냐고 했더니 서울에 신기술을 배우러 가셔야 한다고.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시고 배움에 굶주린 원장님을 볼때마다 정말 프로 같아요. 성인 여드름땜에 30대 이후로 정말 고통의 나날속에 있었는데 원장님께서 싹 고쳐 주셨어요. 그동안 들인 돈을 생각하면 억장이 무너질라고 해요 아울~

    그래도 사라정 원장님을 만나서 너무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젠 여드름 안녕~~~

    사라정 원장님 강추 합니다.

    좋아요

  29. 김민정

    APL치료
    여드름 치료 받으면서 압출하고 레이저?로 치료받은이후에 APL치료를 함께 받았는데요.
    원장님께서 광선 치료를 통해 여드름을 관리할수 있는 APL광선 조사기 치료가 있다고 소개해 주셨습니다~ 광선치료는 항염,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어서 (살균 -> 진정 -> 재생) 과정을 통해 트러블을 진정 시키고 피부속 여드름 균인 박테라리아를 없애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광선 치료를 받고 나서는 항상 피부를 위해 팩을 하기전에 거즈 위에 실버 테라피에 사용하시는 은물을 뿌려주시고 그때 마다 피부 상태에 맞게 전용팩( ex,, 진정, 여드름, 수분…)을 만들어주셔서 피부가 정말 좋아지는거 느껴져서 기뻤습니다.

    좋아요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