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elcome to Sarah Jung Spa!

현대인들은 과도한 스트레스 속에 살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몸에는 질병으로, 얼굴에는 노화 및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 들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지요.

Sarah Jung Spa 는 근본적인 접근을 통해 어여쁜 피부와 건강한 몸을 되찾을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관리를 해드립니다.

저희 Sarah Jung Spa 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고급 기술을 체험 하시어, 오시는 한 분 한 분 젊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다 더 자신감 있게 남들과 차별화 된 삶을 영위하시길 바랍니다

사라 정 드림

Advertisements

추천 글

  • 캐나다에 온지도 벌써 7개월이 넘어가네요..첨에 올땐 몰랐는데 여름한번 겪고 나니깐 피부가 완전 상했지모에요.. 그래서 계속 피부과 여기저기 찾다가 결국 이곳 사라정 스킨캐어를 방문했었죠..첨엔 그냥 한번 가보자~였는데 가서 지금까지 계속 다니고 있어요..너무 친절하신데다가 관리도 어찌나 잘해주시는지..얼굴윤관 잡아주는것 미백관리 이런거 받았는데(여러 다양한것들 있어요) 받고 올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답니다..피부결도 좋아지고 윤관도 되살아 나고 있으니깐요~원장님 감사해요~^^*

    이지윤

  • 전신 마사지, 오렌지 테라피, 물광 테라피 다 좋아요~ ^^

    저는 아기낳고 산후관리도 잘하지못하고 무리하게 일을 하는바람에 여기저기 정말고장난곳이 한두군데가라였는데.. 몸을 가만히 있을수 없을정도로 힘들었고 뼈마디마디 안아픈데없이 목은무겁고 등은잘펴지지도않고 정말 너무힘들었습니다. 여긴딱히 정형외과가 있는것도 아니고 어딜가야하나 고민중에 우연히 사라정 스킨케어에 가게되었습니다.. 원장님을만나.. 목.등.허리 복부 안고쳐진곳이 다 고쳐졌고.. 갑자기 3달만에 10kg 이상 살이쪘더니 우울증이 오더라구요. 정말아시는것도많고.. 정성껏 관리해주신덕분에 전2달만에 7 kg 이상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근본적으로 고쳐주시기때문에 다니다보면 안좋았던곳이 계속발견되고 고쳐지고…..너무좋습니다. 사라정 스킨케어 강추합니다.. 저는정말 효과를 많이본 1인으로서 관리 프로그램 추천도 그사람에맞는프로그램으로 추천해주시니.. 원장님 추천대로만 하면 효과짱입니다..진짜 대박인데.. 보여드릴수도 없고 답답 ㅋㅋ

    절대 후회안하실꺼에요~~

    홍한나

  • 바디관리 받았습니다!!! 이럴 수 있어요 원장님?!
    원장님의 서비스정신과 고객을 위하는 마음,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정말 괜찮은 스킨케어샵, 바디관리샵 찾기가 어려워서 고민중이였는데 여러군데 다녀보고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갔던 곳이 사라정스킨케어였습니다. 한국과 비교가 안되는 심지어 저에게는 한국보다 더 좋은 곳이였습니다. 원장님께서 직접 손님케어 해주시고 정성이 보이고 진심어린 걱정을 해주시는 분은 원장님이 처음이셨습니다. 오히려 샵원장님이 아니라 언니같더군요 🙂 편하게 대해주시고 결과를 보여주려고 하시는 모습에서 감동받았어요….

    처음에는 다리관리때문에 갔었지만 케어 받고 좋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는 상체 얼굴까지 욕심내보려고합니다.

    앞으로 기대 엄청되네요…ㅎㅎ 케어받고 싶으신 분들께서 의심없이 오시면 아, 진작올걸 인연이 이렇게 만들어지는구나라고 생각하시게 될거에요…원장님덕에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가네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복 정말 많이 받으실거에요!!

    오시연